티스토리 뷰


중소기업을 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만약 당신의 현재 광고 캠페인이 더 이상 당신이 기대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캠페인의 일부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고 싶을 것이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는 많은 기업들의 광고 노력을 돕고 있다.


다음 기사는 당신의 마케팅 사업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용자가 Facebook에 정보를 넣을 수 있도록 블로그 항목의 머리글 근처에 공유 단추를 놓으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의 블로그를 방문하면,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들이 좋아하는 자료를 다른 사람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이것은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는 숫자들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되고, 이것은 다시 당신의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기로 결정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문객들을 불러온다.




방문객들에게 페이스북 "좋아요" 기능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하려면 블로그에 특별한 상자를 추가하십시오.


방문자들은 페이스북의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들은 그것을 하기 위해 당신의 블로그를 떠날 필요도 없다.


프로세스를 매우 단순하게 유지하면 사람들이 이 단계를 훨씬 더 많이 수행하려고 할 것이고 그에 따라 가시성이 향상될 것이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친구들은 다른 사람들이 얻을 수 없는 거래를 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도록 하기 위해 아무도 제안하지 않는 것을 추가하라.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팬들을 위해 콘테스트를 해보십시오.


만약 그 아이디어가 당신에게 매력적이지 않다면,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따르는 사람들에게만 접근할 수 있는 특별한 제안을 만드세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는 자신의 계정에 독점적인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로 실험해봐, 다시 말해서, 성공하기 전까지 그냥 흉내를 내라.


경쟁업체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 요령을 익히고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때까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영감을 얻으십시오.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프로필을 디자인하고 채웠는지 그리고 그들의 정규 게시물을 읽었는지 보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많은 팔로워를 얻으려면 제품을 밀어 넣기만 하면 안 된다.


귀사의 특정 틈새 또는 산업과 관련된 외부 기사, 기사 및 기타 컨텐츠에 연결하십시오.


사람들에게 질문하고, 몇 개의 콘테스트를 하고, 사진을 올려라.


팔로워와 교류할 기회를 찾아보십시오.


제품 배치보다는 제품 참여를 연습하십시오.


단순히 고객들에게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도록 권장하기보다는, 그것이 그들의 생활방식에 얼마나 잘 들어맞는지, 그리고 왜 구매해야 하는지를 보여주어라.




어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든 게시물은 겸손하고 보편적으로 호소력이 있어야 한다.


아무리 큰 회사든 작은 회사든 독자들은 오만이나 허풍에 사로잡혀 목소리를 낼 것이다.


당신의 힘은 당신의 고객층에만 한정되어 있고 가입자들은 여전히 당신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 사람들은 당신의 이익의 기반이다.




이제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이 그렇게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이 글에서 SMM에 대한 가장 위대하고 도움이 되는 조언을 찾아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비용 효율적이면서도 엄청난 효과를 전달할 수 있다.


그 점을 염두에 두고, 여러분은 오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함으로써 좋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